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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제네시스 중형 스포츠 세단인 2021 제네시스 g70 더뉴 가 출시하였습니다 2017년도경에 출시를 했었던 페이스리프트로 제네시스만의 시그니처를 담아내었다고하는데요. 제네시스브랜드 디자인의 정체성과 강화된 역동적인 외관을 갖춘 제네시스 G70 로서 운전의 즐거움이 배가될 요소들을 더하여 고성능의 감성을 주행성능에 구현해 냈다고합니다. 자그럼 2021 제네시스 G70 더뉴에대해서 알아볼까요?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70 더뉴 최신정보 모음집
제네시스 G70 최신정보
새로 나오게되면 더뉴 제네시스 g70 은 제네시스의 가장 역동적인 스포츠 세단이라고 이야기할수 있을만큼의 디자인을 갖춘 자동차인데요. 첫번째 부분변경이된 모델의 자동차로서 역동성이 극대화되고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과 고성능을 더한 주행성능 그리고 첨단 안전 의 편의사항을 구연하여서 고객들을 한층더 만족시킬수 있는 차량이라고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 제원
2021 제네시스 G70 크기
▶ 전장 - 4,685mm
▶ 전폭 - 1,850mm
▶ 전고 - 1,400mm
▶ 축거 - 2,835mm
▶ 제네시스G70 2.0 가솔린 터보
배기량 - 1998 cc / 최고출력 - 252 hp / 최대토크 - 36.0 kg.m / 연비 - 10.7 km/L (4등급)
▶ 제네시스G70 2.0 가솔린 터보 AWD
배기량 - 1998 cc / 최고출력 - 252 hp / 최대토크 - 36.0 kg.m / 연비 - 9.9 km/L (4등급)
▶ 제네시스G70 2.2 디젤
배기량 - 2,199 cc / 최고출력 - 202 hp / 최대토크 - 45.0 kg.m / 연비 - 9.4 km/L (4등급)
▶ 제네시스G70 2.0 3.3 가솔린 터보
배기량 - 3.342 cc / 최고출력 - 370 hp / 최대토크 - 52.0 kg.m / 연비 - 9.4 km/L (4등급).
▶ 제네시스G70 2.2 디젤 AWD
배기량 - 2,199 cc / 최고출력 - 202 hp / 최대토크 - 45.0 kg.m / 연비 - 13.3 km/L (3등급)
▶ 제네시스G70 3.3 가솔린 터보 AWD
배기량 - 3,342 cc / 최고출력 - 370 hp / 최대토크 - 52.0 kg.m / 연비 - 8. km/L (5등급)
제네시스 G70 가솔린 2.0터보 / 제네시스 G70 디젤 2.2 / 제네시스 G70 가솔린 3.3 터보 등등 기존과 동일하게 3종의 파워트레인으로 차량운행을 합니다. 또한 모든 모델의 제네시스 G70 에는 변속 조작을 하지 않아도 카레이서처럼 역동적인 주행을 할수 있도록 차량 스스로 엔진의 변속기 제어를 최적화 해줄수 있는 주행모드 " 스포츠+" 가 새롭게 적용이되었는데요.
제네시스 G70 스포츠 + 모드는 바로 가속시에는 고단기어 변속시점은 최대한 늦추고 또한 감속하게될때에는 순간적으로 변속기 그리고 엔진의 회전수를 일치시켜주어서 저단기어 변속기시점은 앞당기는 기능입니다. 제네시스 G70 운전자가 더 원한다면 높은 영역의 RPM을 이용해서 엔진 토크를 극대화해줄수 있으며 그럼으로 역동적인 주행감을 느낄수 있게됩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
제네시스 G70 가격
▶ 제네시스G70 2.0 가솔린 터보 - 4,035 만원
▶ 제네시스G70 2.0 가솔린 터보 AWD - 4,280 만원
▶ 제네시스G70 2.2 디젤 - 4,359 만원
▶ 제네시스G70 2.0 3.3 가솔린 터보 - 4.585 만원
▶ 제네시스G70 2.2 디젤 AWD - 4,604 만원
▶ 제네시스G70 3.3 가솔린 터보 AWD - 4,830 만원
제네시스 G70 정차시 ISG 시스템인 정차중 엔진 정지기능을 비활성화를 시키고, 제네시스 G70 가솔린 모델의 결우에는 정자중이여도 높은 출력을 낼수 있도록 RPM대역을 유지해 재출발할때에 민첩성을 높일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또한 위에서 이야기드린 제네시스 G70제네시스 G70 가솔린 3.3 모델의 한해 스포츠 + 모드로 인해 운전의 재미를 더해줄 사향을 추가로 운영을 한다고하는데요. 제네시스 G70 3.3 터보 모델에서 스포츠 사향을 선택하게되면 가변 배기 머플러라는 전자식 가변 밸브를 적용시켜서 가속 페달을 밟는 만큼의 따라서 배기가스 토출 음압을 조절할수 있다고합니다.
" 다이나믹 AWD 시스템 " 또한 운전의 재미를 더하는 항목중 하나인데요 AWD 방식을 선택하게되면 곡선 구간주행을 하실경우 가속 페달 컨트롤로 엔진를 타이어의 한계성능 이상으로 미끄러지듯 곡선 구간을 탈출하는 드리프트가 가능하도록 해주는 역동적인 주행시스템 입니다.
제네시스 G70 외부디자인
제네시스 G70 전면 디자인은 윙로고의 크레스트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 크레스트 그릴" 과 날개 형상을 닮은 두줄의 "쿼드램프" 가적용이 되었다고합니다. 대범해보이는 제네시스 G70 고유 캐릭터를 표현하였고 크레스트 그릴높이를 쿼드램프보다 낮게 만들어 뛰쳐나갈거같은 긴장감은 표현했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G70 후면 디자인은 엠브럼의 날개를 형상화 하였다고 하는데요 쿼드램프랑 심플한 바디컬러 영역위에 브랜드명 "GENEESIS" 라는 텍스트와 쿼터램프를 적용하여서 브랜드를 강조했다고합니다 또한 기능적인 요소와 센서류들을 하단에 배치함으로서 깔끔한 모습을 강조하였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G70 측면 디자인은 FR(Front eengine Rear wheel drive) 즉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롱후드 / 쇼트오버행 / 낮은 루프의 후륜구동 비율을 표현해냈으며 CD(Coefficient Drag)를 향한 사이더 펜더 베느를 적용시켜서 늘씬한 모습과 역도적인 세단의 이미지를 표현해 냈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G70 내부디자인
제네시스 G70 차량 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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